업계 동향

업계동향

발 노출이 많은 계절…롯데마트 "'풋케어' 제품 매출 급상승"

페이지 정보

작성자:KOCA작성일:19-07-16 11:47|  조회:3,885회|  댓글:0건

본문

본격 무더위가 시작되며 발 관리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롯데마트는 최근 3년간 뷰티 관련 제품들의 매출을 살펴보니 발 각질 및 발 관리가 가능한 ‘풋케어’ 제품들의 인기가 높아진 것으로 분석됐다고 16일 밝혔다.

실제로 ‘풋크림’의 경우 매출이 2017년 6월 전년 동기간(2016년 6월) 대비 44.1% 신장했으며, 뒤꿈치 각질 제거가 가능한 풋스톤과 힐팩 등을 포함하고 있는 ‘풋패치/필링’과 ‘풋케어소품’의 경우 각 425.5%, 4.6% 매출이 늘며 ‘풋케어’ 제품들의 매출이 2017년부터 지속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관련기사 링크]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277&aid=000450186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