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동향

업계동향

롯데마트, 와인 집중 육성…내년 매출 40% 늘린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KOCA작성일:20-11-23 09:26|  조회:3,535회|  댓글:0건

본문

롯데마트는 와인 상품군 집중 육성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상품 차별화와 품목 확대를 통해 와인 매출을 내년 40%, 2022년에는 35% 성장시키겠다는 목표다.

우선 상권별 특성을 고려해 매장에서 운영하는 상품을 차별화해 운영한다. 고가 와인에 대한 수요가 높은 점포와 데일리 와인에 대한 수요가 높은 점포 등을 분류해 와인을 선별한다.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와인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춘 직원도 확보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링크]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30&aid=000291390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