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동향

업계동향

롯데마트, 400여 로컬상품 판매… 신선식품 강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KOCA작성일:20-07-31 09:41|  조회:9회|  댓글:0건

본문

롯데마트가 신선식품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롯데마트는 이커머스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 '대한민국 산지뚝심'를 신선제품 대표 브랜드로 키우기로 했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8월부터 '롯데마트가 곧 산지다'라는 테마의 '대한민국 산지뚝심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 전국 산지에서 '뚝심'을 갖고 농축수산물을 생산하는 우수 로컬 생산자를 발굴 및 육성하는 프로젝트로, 품질을 만족시키면 '산지뚝심' 인증을 부여하는 형태다...

[관련기사 링크]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4&aid=000446975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