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과일 상품력 강화 위해 설비 투자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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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KOCA| 작성일:20-05-21 12:57| 조회:3,665회| 댓글:0건본문
롯데마트가 자체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인 '황금당도'의 상품력 강화를 위한 설비 투자에 적극 나서 주목받고 있다.
롯데마트는 '황금당도'의 사과 상품에 최첨단 전해수 세척 설비를 도입했다고 21일 밝혔다. 황금당도는 일반 과일보다 당도가 약 20% 가량 높은 제품으로 구성된 브랜드다.
[관련기사 링크]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31&aid=0000539373
롯데마트는 '황금당도'의 사과 상품에 최첨단 전해수 세척 설비를 도입했다고 21일 밝혔다. 황금당도는 일반 과일보다 당도가 약 20% 가량 높은 제품으로 구성된 브랜드다.
[관련기사 링크]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31&aid=00005393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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