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업계동향

롯데마트 M쿠폰,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강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KOCA 작성일20-05-20 10:09 조회3,515회 댓글0건

본문

롯데마트가 서울미디어그룹과 콘텐츠 제휴를 통해 자사 어플리케이션인 ‘M쿠폰’에 ‘M Lounge’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M Lounge’는 서울미디어그룹의 트렌드 콘텐츠를 구독할 수 있는 매거진 서비스이다.

‘M쿠폰’ 가입자의 75%가량은 여성이며, 전체 연령 중 30대가 31%, 40대가 37%로 3040이 70% 정도이다. 이러한 회원 분석을 통해 스타일, 출산과 육아 등의 분야에 콘텐츠를 보유한 서울미디어그룹과 제휴를 결정했다.

‘M Lounge’ 에서는 스타일, 라이프스타일 정보지인 ‘우먼센스’, 인테리어, 생활 정보지인 ‘리빙센스’, 출산, 육아 정보지인 ‘베스트베이비’ 등의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링크]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4&aid=000442775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