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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이마트는 ‘특별 관리’ 중…식품 고객 로열티 높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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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KOCA작성일:20-04-07 09:27|  조회:48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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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가 핵심 고객층으로 분류되는 식품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VIP 등급을 선정하고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특별 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체계적인 서비스를 통해 재구매 고객을 확보하고 오프라인 매장의 매출을 활성화하겠다는 의도다.

6일 신세계백화점은 업계 최초로 식품관 VIP인 ‘식품관 코어 고객’을 따로 선별해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코어 고객은 신세계백화점 식품관을 월 2회 이상 방문하고 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선정된다...

[관련기사 링크]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2004060100031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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