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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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로이코노미] 애물단지였던 'SSM', 코로나19 여파로 뜻밖의 '매출 효자' 등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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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KOCA작성일:20-04-03 14:29|  조회:3,503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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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020년 3월 30일,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2월 주요 유통업체 매출 동향'에 따르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지난 2월 주요 온라인 유통업체 매출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외출을 꺼리는 소비자들로 인해 인터넷 쇼핑을 통한 식품과 생활용품의 구매가 늘어난 탓이다.

2020년 2월 주요 유통업체 매출액은 10조 6000억 원으로 전년 대비 9.1% 늘었다. 특히 온라인 유통업체의 경우 2019년 동월 대비 34.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주요 유통업체 매출 동향' 통계가 개편된 2016년 6월 이후 최대 증가폭을 기록한 것이다...

[관련기사 링크] http://www.dailypop.kr/news/articleView.html?idxno=44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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